소화 안되시면 약국가셔서 활명수 유액 사서 드시면 되요 !!저도 병원에서 처방 받으려고 했는데 따로 처방할수 있는 약은 없다고 활명수 유액사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0주차 소화불량ㅠㅠ
입덧도 없고 잘지낸다 싶었는데 이번주부터 계속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해요ㅠㅠ 약 안먹고 버티다가 겔포스는 괜찮다고 들어서 사놓기는했는데 혹시나싶어서 못먹고있어요. 겔포스는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7
저도 전 입덧없는줄알았는데 체하고 토할듯하더니 그날부터 속쓰림에 울렁거림이 있어요 아이가 건강하단듯이겠죠~ 힘내요 ^^
저는 탄산수 사이다 매실탄거 다 먹어봐도 답답하다가 콜라가 안좋다해서 콜라 안먹고있었는데 조금씩은 상관없다길래 마셨더니 진짜.. 신세계 맛봤어요 쭈욱 내려가요.. 그리고 트름나오는데 소화가 싹..!!! 걱정 많으시면 비추천이지만 그정돈 괜찮다 생각하시면 콜라 추천해요
저는 계속그래서 산부인과에서 약처방 받았어요! 조금이라도 불편한거 있음 진료보실때 선생님께 얘기하시면 알아서 임부용으로 처방해주시니깐 고생하지마시고 약챙겨 먹어욤~~

네 감사합니다🥹
겔포스는소화제가아니에요.위안좋고속쓰릴때먹는거죠.탄산수를드셔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