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처음 갔을때부터 이렇게 찍어줬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1일 상큼이 사진이예요^^

어제 병원가서 우리 상큼이 찍어왔네요 원장님이 초음파 보면서 자고 있는것 같다며 움직이지 않고 저렇게 예쁘게 찍히더니 그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한번 꿈틀거려 주더라구요^^ 팔 다리가 생겨서 귀여웠구 탯줄이 보여서 저랑 연결되었구나 보이니 정말 신기했어요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2.4cm 주수에 맞게 딱 잘 크고 있다고 해서 정말 감사가 되었습니다^^ 입덧이 심하네요 ㅠㅠ 속에 바닷물을 머금고 있는것 처럼 속이 미식거리고 짠음식은 전혀 먹지 못하겠고 입맛이 심심해졌네요 2kg가 빠졌어요 상큼이 친구들 마미 파파분들께 오랜만에 상큼이 소식 올립니다^^ 모두 끝까지 화이팅!!! 저는 신랑이 병원 같이 가주고 집에서 살뜰히 잘 챙겨줘서 하루 하루 잘 버티고 있는데 처음 겪는 입덧은 정말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최악이네요 ㅠㅠ
댓글
3
벌써 입체 찍으셨네용
입초 빨리찍으셨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