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할때 검사하는약먹고 슬슬 걸으면 당이 잘 내려가요.평소에 식습관도 중요하지만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이요~
체중이 많이 나가면 무조건 진단되는건가요?
댓글
5
아뇨 체중이랑 상관없이 호르몬때문이랬어요 말라도 생길수있고 과체중이어도 없을수있어요

아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전 체중영향이 큰줄 알았어요
체중하고상관없지않을까요?식습관의차이겠죠.혹시라도나오면빡새게관리해야죠

아..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