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큼한거나 매콤한거 먹으면 좀 괜찮더라구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요ㅠㅠ
너무 배고픈데ㅠㅠ 입덧때문에 아무것도 안들어가네요ㅠㅠ 어제까지 잘먹던 수박도 속이 느글느글ㅠㅠ
댓글
3
오미자나 홍초에 탄산수타서 먹어 보세요~~ 저 엄청 토할 때 그렇게 먹어써요.
두유같은거라도 드셔보세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