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차 가입완료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태아보험 가입하셨나요?
이제 8주차고 곧 산전검사? 기초검사? 해서 이제 가입 해야 하는데요, 혹시 어른 처럼 꼭 넣어야 하는 항목이 있을까요?
댓글
12
저는 남편이랑 약간의 말다툼 후 몰래 들기로 했습니당ㅋㅋㅋㅋ안드는분도 몇분 계시던데 들어놔야 마음이 편할거같긴 하더라구요 ㅎㅎ

헉 축복님 대박이네요. 댓글 보고 축복님 글 읽었는데 ㅋㅋㅋㅋㅋ저랑 비슷해요 저희집은 무조건 보험은 빵빵 신랑집은 실비도 없어요 특히 안건강하면 .. 예를들어 다운증후군 이런 아기면 지우자고 ㅠ 왜 자꾸 안건강하다는 생각 부정적인 생각 하냐고 오늘 2시간을 싸웠어요 ㅋㅋㅋ 그러다가 30세 만기 100세만기로 또 엄청 싸웠네요ㅡㅡ 결국 100세 만기로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부지가 보험쪽 일하시면 너무 좋으시겠어요!! 든든 💗

오오...실비는 꼭 드시는게 좋은데요...ㅜㅎㅎ만원 안팎으로 꼭 필요한 혜택들 다 받으시는데ㅜㅜㅎㅎ 저희 남편도 안건강에 '안'자도 꺼내지 말라고 절대 그런일 없다고 얘기하네요 ㅋㅋ대단한 자신감ㅋㅋㅋ물론 없기를 진심으로 기도하지만요ㅠㅎㅎ
저는 태아실비랑 태아보험 따로 들려구요. 다이렉트로요.

다이렉트의 좋운점이 있을까용? 전 오늘 설계사분한테 견적 받았거든용 ! 막 다들 사은품 받으셔서 ㅋㅋㅋㅋ 못 받고 가입 하면 잘 못하는건가 싶네요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는 14주까지 질정이랑 주사처방있어서 그 후에 가입하려고요 모성자까지 하려고요...임신기간동안 몇천원 더 비싸진대요 지금 9준데 기형아검사 이상없길 바라고 그냥 늦게 들려고 해요ㅋㅋ

아하 또 그렇게도 하시는군요 ! 저도 질정 넣고 있는데 ㅠㅠ 그것도 문제가 될수 있나용?

태아보험은 상관없는데 모성자는 치료 마쳐야 한대요 ~ 저는 그냥 최대한 늦게 가입할까 생각중이예요~ 이상 없길 바라며..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