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주사 안될거 같아요 ㅠㅠ 피부과 약도 대부분 스테로이드 성분 많아서 조심해야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차] 피부트러블 ㅜㅜ
왕여드름이가 하나씩 올라오는 중입니다 피부과 가서 여드름염증 주사 맞고 짜는거 괜찮을까요...? 안될까요..?ㅜㅜ 큰여드름은 염증주사 맞음 한번에 훅 들어가서 임신전에 그렇게 했었는데 아무래도 임산부는 조심하는게 맞겠죠..?
댓글
16

네넵 조심 또 조심^^
염증주사 절대 노노 ㅠㅠ저도 지금 피부 난리났는데 그냥 냅둬요 방법없어유ㅠㅠㅠㅠㅠ

비판텐 바르니 좀 들어가더라구요 이걸로 버텨보렵니다 ㅋㅋㅋ 비판텐은 무항생제에 순하다고 해서 사용중이예요

탈퇴한 유저
주사는 안될것같아요 ㅠㅠ 저는 9주차인데 오늘 갑자기 뾰루지 2개 생겼어요…니들로 콕 찔러서 짜고 패치 붙여줬어요 ㅠㅠ

피부 좋아지고 싶네여 ㅜㅜ 꿀피부 ㅋㅋㅋ
여드름 주사 안돼요! 저도 이마에 계속 나와요ㅜ 미춰버리겠지만 참아야지 어쩌겠어요ㅠㅠ

참아봅니다 비판텐만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ㅠㅍ 깨끗하게 짜세요 괜히 또 번져요.. 저도 지금 입주변만 여드름이 계속 나요.. 어떤분들은 임신하면 피부가 깨끗해진다는데ㅠㅠ 전 아닌가봐요

제 주변에도 다들 피부 좋아진거 같던데 저는 왜 ㅜㅜ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