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예정일 나오자마자 바로 2주로 예약했어요. 혹시나 자리없을까봐 미리미리ㅋㅋ 전 돈 걱정안해도되면 한달있고싶은 마음이었어요..ㅋㅋ 산후조리 제대로 안하면 평생 고생하고 후회한다해서 한달은 못있으니 가서 마사지나 열심히 받을려구요ㅋㅋ 다 돈이지만요...? 전 8주쯤에 그전엔 이상증상으로 1주에 한번씩 계속 갔었는데 이젠 괜찮다고 2주에 한번씩오라고하시네요. 근데 계속 가서 보고싶은 마음이에요ㅋㅋㅋ 저도 오히려입덧증상이 갑자기 완화되면 혼자 불안해하고 그러고있어요ㅠ 아직 확연히보이는게 없으니ㅠㅠ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요,우리!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데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10주차 되서 슬슬 조리원 예약하려고하는데 보통 2주 많이 계신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근데 저는 일주일하고 산후도우미 할까하는데 일주일만 조리원에 있기엔 너무 짧을까요..? 일주일로 마음 굳혔는데 막상 예약하려고하니 고민되네요…ㅜㅜ 그리고 8주차때 병원갔다가 4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잘있겠죠…? 아무 증상이없으니까 괜히 불안하네요ㅜㅜ
댓글
18
삭제된 댓글이에요

맞아요.. 그치만 전 1주로..ㅜㅜ 조리원생활이 자유롭다하면 2주 있겠지만 외출도 다제한되고하니..ㅜㅜ
좀 지겹고 답답할수 있지만 애데리고 집에 오는순간부터 헬입니다.. 도우미가 24시간 있어주는게 아니니... 지겨워도 2주 푹 쉬면서 산후마사지도 최대한 많이 받아서 붓기랑 몸회복 하고 집에가는걸 추천해요ㅎ 집에가면 혼자있던 시간이 그리워져요ㅋ 그리고 조리원 생활도 하루가 생각보다 너무 바쁘게 지나가요..

맞아요.. 집와서 아기랑 둘이있으면 조리원생활이 너무 그리워질것같긴해요..ㅜㅜ
조리원 지겨워서 일주일만 하고 퇴실한다는 얘긴 많이 들었는데 저는 집순이라서… 저의 몸을 우선으로 생각하려고 2주 했어요. 전 다른 사람이 우리집에 오는 것도 불편해서 산후도우미 분도 2주만 부탁드리려고요. 엄마 성향에 맞게 하면 되는 거 같아요.

그쳐.. 저도 낯선사람이 집에 오는게 좀 꺼려졌는데 언니가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반찬도 해주신다하구…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임신 후 선택의 연속이네욯ㅎㅎㅎㅎ
저는 아기와 둘만남겨지면 너무무서울것같아서2주하려구요..ㅋㅋ두렵습니다..

맞아요.. 도우미이모님 가시면 혼자 볼 자신이 없어요 저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