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가요~ 남편만 보내도 충분한걸요. 결혼식 음식 맛있어봐야 거기서 거기고.. 전 출혈도 있고 어차피 입덧이라 많이 먹지도 못하고 ㅎㅎ 더군다나 요즘 다시 코로나 심해져서 걱정이라.. 안갈래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혼식 참석 고민
10주6일차 입니다. 남편 상사분 따님 결혼식이 내일 있는데 남편 직장 근처 아는곳이고 30분 정도 차타고 가는 거리에요. 남편은 저 맛있는거 먹이고 싶어서 같이 가자는데, 저도 가고싶긴 한데 사람 많고 맨날 쌩얼로 있은지 어연 한달이 되다보니 화장하는것도 귀찮아서 ㅋㅋ 가기 꺼려지는 마음도 있어요. 반반이에요😂😂 베동님들은 어떻게 하실것 같으세요?
댓글
15
저도 안갈것같아요 코로나도 위험하고 굳이 안가셔도 될자린인것같아요
남편만 보낼듯요 저 역시 입덧때매 호텔부페 가도 못먹을거같아요ㅜㅜ
저도 굳이 밥먹으러는 안갈거같아요~~
저도..코로나때문에 걱정될 것 같아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