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덥지만 ㅠㅠ 따뜻한 물 많이 드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 감기 걸렸어요ㅠㅠ
잘 때 열이 오르는 거 같아서 에어컨 무풍+ 선풍기 틀고 잤더니 후두가 부었어요ㅠㅠ 오늘로 이틀째인데 목도 아프고 맑은 콧물도 나오고 기침도 조금 나네요... 아까는 남편 데리러 가다가 급 아픈게 서러워서(?)아기가 걱정되서(?) 폭풍 눈물 흘렸네요ㅎㅎㅎ눈물 보고 놀란 남편한테 머쓱했어요 ㅎ 내일 산부인과 가서 감기약 진단 받으려구요. 이번 기회에 임신중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달았네요ㅠ0ㅠ 다들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5
얼른 나으세요 아프면 서러워요 ㅠㅠ 병원 잘다녀오고 힘내세요!

네 병원가서 약 타왔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저 5주차에 냉방병 걸려서 목이 찢어지는 고통을 받앗어요ㅜㅜ 코로나 검사만 3번 햇는데 다 음성 ㅠ 참다가 산부인과 갓는데 약처방해주시더라구요 타이레놀이란 항생제 결국 먹엇어요ㅠ 열나면 애기한테 더 안좋고 오래 질질 끌면 나중에 약 더 오래 먹어야 한다구 해서 처방약 3일치 다 먹고 바로 나앗어요 항생제 먹은게 찜찜하긴 하지만 먹어서 금방 나은것 같아요!! 힘내세용 그리고 그뒤로 아무리 더워도 왠맘하면 에어컨 안켜고 창문 열고 잠니다ㅠ

나으셔서 다행이에요ㅠㅠ 저도 고민하다가 겨우 타이레놀 하나 먹었는데 얼른 낫는데 중점을 둬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