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 입덧때문에 복숭아,햄버거,콜라 달고 살아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행복하면 된다 생각하고 먹고있네요^^..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막국수먹고싶어요!
암것도 모르고ㅠㅠ 맨날 콜라먹고ㅜㅜ복숭아 두세개씩 먹고ㅠㅜ초콜릿도 수시로 먹고ㅠㅠ 햄버거도 먹고...막국수가 땡겨서 막국수도 많이 먹고...맨날 이런거 엄청 먹었는데ㅠ 안되겠죠? 하루 한끼라도 한식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이긴한데..오늘 막국수 너무 땡기는데.. 안되겠죠?ㅎㅎ
댓글
22

ㅋㅋㅋㅋ 식성이 저랑 비슷하시네용ㅎㅎ
막국수 최고죠~~ 입맛도 돌고^^

네네! 그게 뭐라고 계속 먹고싶은지 모르겠어요ㅜㅋ
저두 안먹던 복숭아가 넘 입에 맞아서 엄청 먹고 잇는데 지금 검색해보고 깜놀햇네요

복숭아 잘 먹었더니 여기저기서 복숭아 보내줘서ㅎㅎ
복숭아는 너무 충격적이어서 검색해보고왔어요…흑흑 복숭아는 괜찮다고 한의사선생님 지식인에 답글 다신게 잇네용ㅜㅜㅜ전 먹을래용 포기못해..

아, 진짜요? 괜찮대요?ㅋㅋ 다행이예요ㅋㅋ 저도 복숭아가 엄청 먹히거든요ㅋㅋ 감사해요ㅋㅋ
아 메밀은 몸을 차게하는군요,,,?!!! 저는 밀가루보다 메밀이 소화가 잘되서 소바 종종 먹었는뎈ㅋㅋㅋ먹고 배 안아팠으니 괜찮을거에요!!ㅎㅎㅎㅎ

ㅋㅋㅋ 이상하게 임신하고 막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요ㅎㅎ 원래는 냉면 더 좋아하는데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