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콜렛 . .

10주차ㅋㅋ초콜렛이너무먹고싶은데ㅋㅋ 하나는먹어도되겟져?ㅋ 먹고싶은게넘많은데 ㅠㅠ 복숭아. 초콜렛. 회. 팝콘. 등등ㅠㅠ 먹어도되는지ㅜㅠㅜ

댓글

25

  1. 저는 다 먹어요..ㅋㅋ 복숭아, 자두, 팥 이런거 먹지마라고 들었는데 찾아보니까 영양가도 많고, 임신관련 의사가 쓴 책에서도 좋다고 들었어요. 한트럭씩 먹는거 아니면 영향 없다네요. 다만, 카페인(녹차, 홍차, 커피, 초콜렛, 탄산 등) 은 하루 용량 주의하고, 날 것은 식중독 걸릴까봐 주의하셔야해요. (저는 회 가끔 먹었어요.) 연어나 참치, 삼치 등 상위포식자 생선류는 납,수은 함량이 높아서 굳이 먹는다면 고려하셔서 조금만 드세요

  2. 11주5일차인데요 초콜렛먹어도되냐 의사한테물어봤더니 괜찮다던데요? 많이드시지만않으면 괜찮을듯합니다

  3. 브라우니 먹었는데 카페인 섭취마니한거같아요 ㅠㅠㅋㅋ 초콜릿 한번정도는 괜찮을거같아요

  4. 왜용.. 저희 선생님은 잘 못먹는시기니 먹을수 있는걸로 먹으랬는데요 ㅠㅠㅠ

  5. 저도 주변에서 임당 생각하라고 혼나기는 하는데 먹고싶은건 다 먹고 잇어요 ㅋㅋㅋ 복숭아, 수박, 키위, 햄버거, 사이다.... 적고 보니 나쁜엄마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지금초콜렛먹는중이예여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콜렛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