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부터 입초 봐주셨어용!! 너무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에 입체초음파 보나요??!
내일 가면 9주6일인데 입체초음파 해주나용???? 글 보니까 10주에 입초 보고 오신거 같아서 궁금해서 여쭤봐용ㅎㅎㅎ
댓글
7
나는 10주때 목 잰다그랬어요
저는 9주째부터 봐주셨어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용ㅎㅎ 9주일때도 생각보다 아가 형태가 잘보여서 놀랐답니다♡
저는 10주때 그냥 애기 촘파 보러갔는데 입초까지 보여주셨어요!

엇 기대해봐도 되겠어요..❤️ㅋㅋ
저는 첫찌도 12주에 입체초음파 봤고 둘찌도 12주에 입체초음파 예약했어요

아 그쯤 예약해서 보는건가 보네용ㅋㅋㅋ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