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5일에 찍으러가요ㅋ 기대기대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찍어주시네용 ㅎㅎ

오늘 11주 6일 됩니다 한달만에 병원가서 너무 떨렸는데 오늘 1차 기형아검사와 함께 입체 초음파도 찍어주시네요 ㅎㅎㅎ 많이 커서 반갑긴 한데 아직 자세하게 어디가 어디인지 ....ㅋㅋㅋㅋ이제 또 한달뒤에 병원가는데 너무 기대되용
댓글
2
저도 찍었는데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