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1일차 3.6즘 이더라구요...전..쌍둥이라 좀 작겠다생각하고있어요....아니어도..뭐 그다음에 갔을때보다 크고있으면 안심하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아기 크기
10주차 아기 크기 보통 어느정도가 정상 범위인가요?
댓글
8
저는 10주 0일차에 3.01센치 나왔어용ㅎㅎㅎㅎㅎ ㅠ 작은가욥
저는 10주 1일차에 4.21cm 나왔어요!
저는 10주 3일 4.12cm였어요😊
저는 10주 4일차 오늘 보고왔는데 3.89cm였어요! 원장님께서 주수대로 잘 크고 있다고 하셨어용

저희는 10주차에 보고왔는데 3.35cm인데 찾아보면 저희 아기보다 큰 아기들도 많더라구요 쑥쑥 컸으면 좋겠는데ㅠ

저랑 똑같네요ㅋ 같은 주수 저는 3.69 더라구여ㅋㅋ

저는 9주3일에 3.01cm나왔어요ㅎ 한 3일정도 계속 크게 나오는것 같아요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