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겠어요! 저도 통밀빵 사올까봐요ㅎㅎ 전..입맛없을때 도대체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을때 간단식사

뚜레주르 통밀빵 냉동실에서 두조각 해동시키고 노릇하게 토스터기에 구워서 계란후라이 하나 반 자르고 로메인 상추 두장 씻고 차곡차곡 쌓은후 토마토 케쳡 뿌려먹음 넘나 맛있어요 ♡ 여러분들은 입맛없을때 뭐드시나요~~??
댓글
2

통밀빵인데 밀함량이높은지 부드러워서 꼭 그냥 빵같아요ㅎㅎ요즘 여름 옥수수🌽도 맛있더라구요~~ 입맛없을땐 그냥 생각나는거 먹으려해요ㅋㅋ나가먹던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