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침저녁으로 먹은지 한달쯤 됐는데 지금 살것 같아 그런가 시간을 늦추게 먹어요 지옥을 맛보기전에 16주전엔 절대 안끊으려구요 입덧약 만세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이렇게 효과가 좋나요...?
먹었다하면 토하고 누워잇어도 울렁거리고 서있어도 울렁거리고 참다참다 입덧약 처방받았는데 첫째날 저녁에 약먹고 자고 일어난 뒤부터는 입덧이 하나도 없어요... 오히려 배가 너무 고프고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져서 문제랄까요....?ㅋㅋㅋ 증상이 있어도 불안 없어도 불안해서 폭풍검색 해봤더니 증상이 갑자기 사라지면 안좋은 소식일수도 있다는 글에 불안감은 엄청 높아지고;; 오죽하면 친정엄마가 핸드폰 좀 작작하라며... 아기들은 건강하다고 믿고 많이 먹고 잇으면 되겟죠...? 요즘은 눈뜨면 만삭되서 출산하고 싶은 생각뿐이에요 더 힘들다지만 그래도 눈앞에 아기들이 보이니 그게 덜 걱정은 될 거 같아요!
댓글
10
저는 초반에 울렁거릴땐 효과있더니 체덧엔 효과가 일도 없는거같아요ㅜㅜ 그래도 불안해서 매일 자기전애 꼭 먹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 매일 한알씩 먹고잇어서 너무 잘먹는데 방심하고 어제 하루 빼먹엇다가 와… 오늘 점심 먹은거 간식 먹은거 오후에 다토했어요 ㅠㅠㅠㅠㅠㅠ 약효 엄청난거 같아요
입덧약 효과가 5~6시간 뒤래서 자기전에 먹는게 젤 좋다는데 입덧최고조일때는 아침이나 낮에 먹어도 효과 없어서 지옥을 경험한 1인입니다.요즘엔 자기전에 한알은 필수로 먹는것같아요
저도 어제 먹고 컨디션 넘 좋아져서 살맛나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