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주3일에 3.01나왔어요 크다 작다 말없으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6일차 초음파 👼🏻

.. 소중햇...🤍 9주6일때 찍은 초음파인데 2.97cm면 작은건가요 ..? ㅠㅠ 의사선생님은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있다고 하셨는데 다른분들 초음파 보면 조금 작은거같아서 ㅠㅠ 심장박동은 171 이에요!! 조언주세요 ㅠㅠ 🫠😭
댓글
9
의사쌤 말을 믿으세요~ 벌써부터 비교하면 답이 없어요 태아마다 다른거니까요~ 언제 또 확 클지 모를일이잖아요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마음좀 편히 가져야게써요!!^.^
저는 9주 3일에 2.44였어용 제 아기가 다른분들에 비해 작은 편이네용ㅠ 그래도 원장님이 주수대로 잘 크고 있다구 하네욤ㅎㅎ

평균정도만 되도 괜찮겠죠?!?!ㅠㅠ
저는 9주1일에 2.48 이였어요!! 원장님이 별말 안하신거면 괜찮을꺼에요!! 엄마 걱정보다 아가가 잘크더라구요ㅠㅠ 기특하게도ㅠㅠㅠㅠㅠ

ㅠㅠ 자꾸 걱정만 늘어가네요 ㅠㅠ
9주 6일째 3cm였네요 심장박동은 173정도요 의사선생님께서 잘크고 있다고도 하고 평균은 되는것 같아요

아아 ㅠㅠ 감사합니다 !!! 처음이라 잘 몰라서 짜꾸 글쓰게되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