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효과있어요 ㅠ 저도 체덧인디 위가 너무 딱딱한 느낌이라 힘들었는데 자기전에 한번씩 약 먹으니까 다음날 삶의 질이 달라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위가 쪼그라드는 느낌
토덧인 분들 어찌 버티시나요 8주쯤 접어들자 토하기 시작했는데요 토하는 횟수가 많지는 않지만 진짜 영혼까지 빠져나가는 느낌 ㅠㅠ 위가 쪼그라드는 느낌이 심하게 나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내일은 무조건 입덧약 받아와야겠어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17

이제서야 먹고 있는데 확실히 컨디션이 다르네요~~
저도 8주부터 입덧약 먹었어요 ㅠㅠ 근데 좀만 많이 먹어도 토하고.. 양도 엄청 많이줄고.. 근데 지금 11주 5일됐는데 많이좋아졌어요! 약 안먹은지 몇일됐어요

오늘 받아와서 당장 먹었는데 엄청 몽롱해지는데 확실히 입덧이 낫네요 ~~
전 어제 그래서 수액 맞고 왔어요ㅠ 그래도 확실히 맞고 오니까 쪼금 낫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입덧약 꼭 필요한 거 같아요ㅠ

수액이요?? 고생 많으셨겠어요ㅠㅠ 저도 입덧약 타러 갑니다~~ ㅠㅠ
저도 하루한번이상은 토하는데 저는 아침공복에 양배추즙하나씩 먹어줘요ㅠㅠ그 후로는 명치통증이나 속쓰림이 없어진거같아요!!

오 양배추즙.. 팁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6-7주 속쓰림으로 진짜 힘들었는데 양배추즙 아침빈속에 먹었더니 괜찮아졌어요 ㅎㅎ 또 제산제도 처방받구 맘이 안심돼서 그런지 속쓰림 증상도 완화되구요 ㅎㅎ
저도 토하고 목이 타듯 아픈 역류성 식도염 생기고 감기 때매 넘 힘들어서 어제부터 입덧약먹었어요 세상 컨디션 좋아졌어요 ㅠㅠ걱정되긴하는데 컨디션 좋아지니 살거같아요

입덧약 무조건 처방받아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