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걷는 건 괜찮을 것 같아요~~ 천천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계단오르기
피비침과 피고임이 있다가 이제 나아졌다는 진단을 받았는데요... 근데 지인분 댁이 엘베가 없는 건물에 계단으로 저층이지만(3층) 꽤 올라가야 하는 상황인데 뵈러가야할 일이 좀 있어서요 사정 이야기하고 안가는게 낫겠죠 ?? ㅠㅠ 계단이... 좀 맘에 걸리네요 언제부터 계단은 오르는게 안전한가요??
댓글
11
한번 가시는건 괜찮을거같아요 저희집 2층인데 엘베 6층에 가있으면 안타고 그냥 걸어 올라가요
헉 넵넵 댓글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엄마와 아기의 건강과 순산을 기원합니다☺️
저정도는 괜찮을거같은데요 일상생활인데 친정집 엘베없는 4층인데 자주가요
저도 피고임 있엇는데 직장이 4층인데 엘베안타고 천천히 걸어다녀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