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어 참치 초밥 다 먹어요~~수은걱정때문이시면 한트럭 먹는것도 아니고 요즘 초밥 신선한걸로 드시면 괜찮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연어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요ㅠ
유산경력 있는 10주2일된 산모입니다 임신 전에는 연어 일주일에 한번 먹을정도로 좋아했는데 임신후에 입덧도 심하고 아무생각 없다 수액 맞고 살아나니까 연어가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드신분 계신가요? 유산경력이 있어서 먹고는 싶은데 조심스러워요ㅠ
댓글
11
헛... 저는 연어초밥, 참치초밥, 육회... 다 먹어요ㅠㅠㅠ 참치초밥도 한두개 아니고 12피스 하나 뚝딱해버렸...

탈퇴한 유저
저 얼마전에 너무 먹고싶어서 연어덮밥 먹으러 갔는데 품절이라 연어스시 5피스에 광어지느러미스시 5피스 먹었는데 넘나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ㅎㅎ
저도 연어 좋아했는데 지금 아예 안먹어요 날도 더워서 걱정도 되고 원래 배탈도 잘 나는 편이라서요 가능한 한 먹지말라고 하셔서 그냥 안먹고 참아요 ㅠ
저도 연어초밥이 너무 먹고싶은데 날씨도 덥고 날거라 일단 꾹 참고있어요… 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