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짼데 세상 무서워서 아들이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성별안나오신분 딸 아들 뭘원하시나요?
저는 딸이요!! 근데 댓글들보면 거의 딸 원하시는거같아요ㅋㅋ 딸 아들 뭔들 안이쁘겠냐만은 그래도..!ㅎㅎ
댓글
17
저도 성별 상관 없이 건강한 아이를 바라고 있어요. 아마 첫째라 굳이 상관 없는 것 같아요. 만약 둘을 낳는다면 성별이 다를 경우 키우는 재미가 있을듯 하네요.
저는 아들, 딸 둘다좋아요 성별상관없이 건강한 아이였으면 좋겠네요..^^
전 첫째 딸이고요 둘째도 딸이었으면 해요
저도 딸인데 남편은 아들이네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