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너무 귀여워요 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랑이 너무 귀여워요..

9주 1일이에요 ㅎㅎ! 2.4cm 젤리곰 보고 왔는데 이게 다리라고 보여주시는데 넘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ㅎㅎ 이제 3주 뒤에 오라하시는데 우찌 기다릴지 막막하네요😅😅
댓글
8
어머어머ㅎㅎ 가랑이 보이는 거예요?ㅎㅎ저는 맨날 옆모습ㅜㅋ

정면으로 젤리곰봤는데 탯줄확인하면서 엉덩이도 보여주시더라구요!!ㅎㅎ

저는 맨날 같은 방향ㅜ 쌤이 정면을 못 찾으시는걸까요?ㅎ
다리😍 꼬물꼬물 움직일거 생각하니 너무 귀엽네요

꼬물이 넘 귀여버요💙
진짜 작고 귀엽네요😍

너무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