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시겠어요.. 물속에 들어가있는게 문제인것 보다는 수영장물이 위생적으로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안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누가 또 혹시라도 물놀이하다 찰수도 있고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인데여ㅠㅠ
오늘 펜션으로가는데ㅠㅠ 수영장이있긴한데ㅠ 물놀이는하면안되겠죠?ㅠㅠ 유산기있는 저는 더더욱?ㅠㅠ
댓글
8
불안할것같아요ㅠㅜ
팔순이셔도 가지마시지 속상하네요 ㅜㅜ 이왕간거 안전히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저는 따뜻한물(뜨거운물x) 수영장에서 둥실둥실 하긴 했는데ㅜ 유산기 있으시면 무리하지 마셔요!! 특히 물이 차가우면 안되잖아요 ㅠㅠ
당연하죠당연하죠!! 유산기보이면 더욱더요 !! 가셔서 쉰다생각허고 침대에누워 경치구경하시고 아무것도 하지마셔야해요 ㅠㅠ 절대요

ㅠㅠㅠㅠ 흐엉엉 임신은 정말 힘든거같아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