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수유 얼마나 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저는 딸맘 확정이네여🥰 첫애때 모유수유한게 큰 타격이였는지 날로 쳐지는 가슴너무 스트레스에요🥲 둘째땐 또 얼마나 쳐지련지.. 쳐지는건 둘째치고 옷입을때 표안나게 하려고 왠만큼 잡아주는 속옷 찾고있는데 추천좀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지금 에메필꺼 입고잇는데 잘 잡아주긴하나 불편하긴 하네요 🥲
댓글
9

거진돌때까지 먹였어요 ㅠ.ㅠ

오래 먹이셨네요~
오 예쁜 딸 낳으세요♡♡

감사합니다❣️
딸맘 축하드려요 저는 첫째때 모유수유 하느라 짝가슴됐어요 ㅠㅠ 둘째땐 복구 시키는게 목표이긴한데… 쳐지는건… 마사지가 답이라는 이야기 들었어요 물론 현실적으로 갈 시간과 여력이 없지만요 ㅠㅠ

오..마사지..누가 추천해주셨엇는데 그것도 주기적으로 받아야 효과보겠죠?🥲 전 윗가슴이 댕강 날라갓네여 ㅠㅠㅠ

저도 윗가슴이.. 그리고 왼쪽가슴이 날라갔어요 네 꾸준히 10-20회 받아야한대요 애는 참 건강해요.. 웃프게도…

ㅋㅋㅋ애기낳고 마사지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