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감사합니다 ㅠㅠ 양가 첫 손주라 다들 걱정이 많으신가봐요 천천히 안전히 다녀와보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라면 둥이 생각해서 가지 말아야할까요?
저번에 장거리 가도 되냐며 글 올렸던 둥이 맘 입니다. 방금 친정엄마랑 통화하면서 또 그 이야기가 나와 진짜 갈꺼냐 넌 엄마가 되서 애들 걱정도 안되냐 혹시나 잘 못 되면 어쩔래 서울가서 코로나 걸리면 어쩔래 하시는데 그냥 얼버무리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혼자서 다시 생각해보니 주변에서 다들 걱정하는데... 진짜 내 욕심인가? 가지말까? 생각하다 만약 안 가면 너무 우울할 것 같더라구요... 저는 임신해도 오래 일 하고 싶었는데 둥이라 빨리 휴직해야하고 보직이 변경되면서 사실 하는일 없이 앉아있다가 퇴근하는 일상이 무료했어요... 하필 이때 남편일이 바빠지면서 남편이랑 노는 것도 어려워지고 친구들도 각자 일하느라 만나기 어렵고, 몸은 점차 무거워지고 살찌고 그래서 우연히 가게된 서울행이 더욱 기대되고 그랬나봐요 ㅠ 양가부모님, 주변 어른들 모두 안 가면 안되냐하는데 그냥 내 욕심에 서울행을 가도되는지 많이 고민이어서 넋두리 해보았어요 ㅠㅠ
댓글
18
다녀오실 수 있을 때 다녀오세요~~ 경험상 잘못될 애는 누워만 있어도 잘못됐었고 지금 셋째 임신 중인데 가볍게 뛰고 무거운거 들고 14주 때 골프백 들고 락커까지 가고 해도 아무 이벤트가 없어요. 만삭 때 무거워지면 치골통 와서 걷기 힘들어요. 그 전에 다녀오세용
어머님께서 걱정이 많으신 것 같네요 저는 5주때부터 비행기를 5,6번을 타고 차도 두세시간타고 놀러가고 했지만 아무 이상없이 잘 있습니다 저도 쌍태아임산부고 이제 16주에요 제가 광주에 안살아봐서 잘 모르겠지만 서울은 경기도살면 서울까지 오는데 차타고 한두시간 걸릴 때도 많아요 서울 시내에 강동구에서 강서구까지도 차막히면 두시간인데요... 차타는거 저는 문제없었고 문제없다고봐요 또 서울 확진자수가 많으니까 지방에 비해 엄청 창궐하는 것 처럼 보이겠지만 주변에 보면 걸린 사람 별로 없어요 서울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보균자 만나기 쉽지않거든요 저희 부모님도 부산사시는데 서울땅 밟기만해도 걸리는 줄 아심ㅋㅋㅋ 여튼 걱정은 내려놓으시고 오셔서 재밋게 놀다가시면 좋겠어요!
전 .. 강원도까지 세시간 반거리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 원장님이 촘파 한번 더 봐주시고 상태 괜찮으니 다녀오라 해서 갔다 왔눈뎅 ㅜ 차에 오래 앉아 있어서 ㅋㅋㅋ꼬리뼈가 아픈거 말곤 괜찮았어요 !!! 맞아여 무료한 일상보다 바람도 쐬고 몸이 덜 무거울때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ㅠ 피비침이나 조산 위험 없으면 ㅠ 괜찮지 않을까요?? ㅜㅜ
이보다 심할때도 마스크 꼭꼭 쓰면서 안걸렸어요~~~ 심지어회사에서 저빼고 다 확진...ㅋㅋ부모님께 다 말씀 드리지 마세요 저도 둥이맘인데 몰래 태교여행 다녀옵미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