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엄지척! 사진 보구 가세요ㅎ

엄지척! 사진 보구 가세요ㅎ

12주차 아가 보고 1차 검사 하러 갔어요~ 딸기 우유를 먹고 갔는데 아가가 계속 돌고 발로 차고 춤춰가지고 의사쌤이 “아가야~ 사진 좀 찍으께~~!”를 몇번을 하셨어요 ㅋ 단거 먹어서 기분이 좋았나봐요ㅋ 그리고는 사진을 엄청 여러장 찍어 주셨는데 마지막쯤 손가락 사진 찍는데 엄지척!을 해주더라구요 ㅎ 너무 귀엽고 웃겨서 행복했어요 ㅋㅋ 참고로 저는 성별 의사쌤이 말해주기 전까진 안 물어 볼 예정입니당 그냥 아가로 기뻐하려구요 ~^^

댓글

13

  1. 엄마 최고~ 하는거 같네요^^

    1. subcomment icon

      아님 딸기우유가 맛있어서 엄지척을 날려줬나봐요 ㅋㅋ

    2. subcomment icon

      저는 검사할때 초코 우유도 먹고 초코렛도 몽땅 막고 갔는데 얌전 했다는..; 2차때는 딸기우유 먹고 가야겠어요^^

  2. 어머나 넘 귀한 순간포착!!! 너무 귀여워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ㅋ 호또땜에 엄청 웃었어요~^^

  3. 으아 넘귀여워요ㅠㅠ 손가락 빨기 시작한다는데 그래서 손모양이 따봉인가봐요🥰👍🏻👍🏻

    1. subcomment icon

      오늘 발가락 손가락 보고 왔어요~ 막 엉덩이 흔들고 춤추는게 너무 귀여웠어용

    2. subcomment icon

      그쵸그쵸ㅠㅠ 점프점프 발구르는것도 넘귀엽더라구용☺

  4. 넘 귀여워요 ㅋㅋㅋ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오 ㅋㅋㅋ 엄마 안녕!!! 👋 인사해줬네요♡

    1. subcomment icon

      머리 위로 올린 안녕 사진도 있어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