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초유먹이기

안녕하세요 6월19일제왕예정산모입니다! 가능하면 모유먹이고싶은데 초유는 꼭먹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첨에 젖병물리면 아기가 젖을안물려고한다고 들었는데 제왕하고 첫날부터 걍 애기 젖물리면 되는걸까요... ? 며칠지나서 젖나온다그러던데.. 젖이안나오면 분유먹나요.. ? 조리원에서 하는말이 유두마사지하지말라고했던거같은데 초유손실될까봐 그런걸까요? 마사지안하면 병원에서 직수어케해요. . ? 혼돈의도가니...,

댓글

4

  1. 조리원 가시나요! 알아서해줍니당 조리원 들어가고 그 다음날 가슴마사지 받았고 그때 유축기로 유축한 후 갖다줬어용! 그 동안에는 분유로 보충해주고요 첫날부터 직수 어려우실거 같은데ㅠㅠ 제왕하면 몸이 너덜너덜합니다ㅠㅠ 애바이애라서 모르겠지만 저희애는 둘다 잘먹더라구요 분유 없이 모든 수유콜 받는건... 특히 제왕산모에게는... 안될거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긴글감사합니다! 조리원갑니다! 너덜너덜이라니....무섭네요ㅜㅜ....

  2. 가능하시면 첫날부터 직수하시고 혹시 부족한건 분유로 채우시면 되요! 젖이없어도 자꾸 아기가 물어야지 빨리 젖이돌아요

    1. subcomment icon

      넵감사합니다!!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유먹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