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 흔한 예윤 이쁜 것 같아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뭐가 좋을까요
뜻 좋고 가족들이 괜찮다고 한 이름이 정하윤 정예윤 이렇게 2개 입니다. 하윤은 요즘 흔한것 같고, 예윤은 발음이 어러운 것 같아 고민되네요.
댓글
4
하윤이 너무 예쁜데요!!
그래도 부를때도 그렇고 듣기에도 좋은 하윤이 이쁜거 같아요! 나중에 커서 이름 잘 못알아 들어서 여러번 설명해야되면 너무 스트레스일거 같아요ㅠㅎㅎ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역시 이름 두번 세번 말해야 하는 이름은 힘들겠죠? 저도 공감합니다 !!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