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 3일차?에 0.66이었는데 작은편인가 싶었는데 또 찾아보니 괜찮더라고요~ 저도 일주일뒤에 다시 가요! 매일 1mm씩큰데요~! 축하드려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아기집 크기
40대중반 노산입니다 11년만의 임신이기도 한데 (3년사이 두번의 계류유산 경험 ㅠ) 감사히도 자임으로 5주차접어드는데요 어제 촘파로 아기집 4-5mm 사이.. 작은거 아닌가 싶어 걱정입니다 2주후에 오라는데 참을 수 있을런지 5주 아기집 크기.. 어떠셨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