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1인데 18일차 역전했어요 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일배양 이식 17일차인데 아직 역전이 안되네요ㅠ



스마일 기준으로 15일이랑 17일차가 좀 진해지신 했는데, 보통 17일차쯤 역전 된다해서 걱정되네요ㅠㅠ~ 전체적으로 좀 옅은 거 같은데 이번주 토요일 아기집 보러 가기로 했거든요. 이정도 일수에 많이 연한가요? 아니면 아직 괜찮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원포 121인가요? 121이면 박해서 역전 잘안돼요ㅜ 다이소 원포 사서하면 역전뜰수도있어요!
저는 임테기는 많이 안했는대..5일배양배아 이식하고 14일만에 아기집 보고왔아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