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농도때문에 그럴수도있어요 잘진해지고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잘 늘고 있는걸까요?



자임이고 배란일 5/23일 추정 현재 15일 됐어요 얼리로 꾸준히 오늘까지 체크했고 오늘은 1분도 안돼서 얼리는 결과선 뜨더라구요 그래서 얼리는 이제 체크 안하려구요 근데 다른 분들 보면 15일차쯤에 결과선도 제법 진하고 저보다 훨씬 수치도 높던데 저는 어제부터 스트립으로 체크를 시작하긴 했지만 ㅜㅜ 너무 흐리고 수치도 낮은거 같아요 .. 괜찮은걸까요? 사진 마지막장은 스마일거랑 원포랑 차이가 많이 나서 위에 두개는 어제 오전에 스마일, 원포 한거고 오늘은 원포만 했네요(스마일 흐려서 상처;;) 남편이랑 담주에 병원 가서 집들이 할 생각에 신나고 들떠있는데 한편으론 걱정도 엄청 되네요 ㅜㅜ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라 매사가 다 걱정이고 조심스러워요 ㅎ
배란일이 저랑 이틀 차이나시네요!! 저는 5/25배란이고 시험관으로 5/30에 이식했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집들이 가는 그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눈에띄게 잘 진해지고 있는거 같아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ㅜㅜ 담주까지 잘 지켜볼게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