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맘 충분히 이해되어요 ㅠㅠㅠ전 40대중반 노산에 두번 계류유산인걸요.. 이번엔 다를거라 믿고 좋은맘으로 기다려보기로 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불안증

작년에 계유 한번은 자연배출이 되었는데 기존에 혈압이 있어 임신 유지가 잘안되더라구요 막생 5/5 테스트기 6/5 얼리로 두줄나오고 피검햇는데 644 나왓네요 지금 정상적으로 진행되는게 맞겟져 하루하루 불안하네요 ㅠㅠ 미리 ㅠㅡ로게스테론이나 유지주사 처방해달라고 말씀드리면 해주나여..?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저는 피검 8 로 시작했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