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 저도 비슷한 날짜인데 증상도 진짜 비슷해서 고민이었는데 괜찮은건가봐요 🥹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픈건 왜그런걸까요?
현재 4주차인데 한 3-4일 전부터 생리통 5분의 1 수준의 정도로 아랫배에 간헐적으로 느껴지는데 이게 어제까진 10중에 2정도였다면 오늘은 3정도 되는데 더 아플수도 있나요,,? 아님 정상인건지 궁금합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8
저도 묵직하게 아프다가 가끔은 아야 소리가 나올정도로 아플때도 있어요~ 자궁이 커지고있고 아기가 잘 자라고 있다는 신호라고 생각하고 잘 참고 있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헉 네네!! 저두 그렇게 생각하구 기분 좋게 이겨내야 겠오요!! 감사해요!! 화이팅!🕺
맞아여 생리하는것처럼 불편해여 ㅜㅜ

그쵸ㅠㅠ 다들 느끼시는 보편적인 증상인가바요
저도 생리통처럼 묵직하게 계속아파요ㅠ 특히 저녁되면 더심해지구요!! 지금거의 10일째 그런데 그냥 참아요 ㅠ . . . 초음파봤을때 출혈도 없고 이상없다고 하셨고 집잘짓고 있는 증거라고ㅠ참아보고 진짜 식은땀날정도로 아프거나 피나오면 응급실오라고하셨는데 또 그까지는 안아파서 참고있어요ㅠ

오오 저두 완전 같아요!!! 그래서 가끔은 확 불안해질때두 있어요 ㅠㅠ 너무 생리통이랑 똑같아가지궁 ㅠㅠ 집을 잘 짓구 있다는 증거라구 하니까 완전 안심이용,,,🤍
저도 4주 3일차 예비맘이에요 임테기 확인후부터 자궁이 콕콕 땡기듯이 아프고 ㅠ 오늘 처음으로 튼살크림도 발랐는데 배 전체 피부도 멍든듯이 아파효…..

헉 !! 멍든 것 같이요?! 아가가 엄청 집을 열심히 짓구 있나바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