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진하기 비슷해요! 저도 8일차에 저렇게진했는데 1차피검228.5. 나왓고 2차피검은6900나왔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얼리임테기

5일배아 이식 5/30에 했고 내일 피검사 하러가요 ㅠㅠ 4일째부터 못참고 테스트기에 손을 대버린... 얼리 이정도면 내일 수치 100 넘을수있을까요?ㅜ.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넘을것같아요!! 저는 사진의 8일차보다 옅었는데 139나왔어요! 댓글 사진에 2번째 임테기가 얼리 9일차에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