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불면증 있으신 분 계실까요ㅠㅠ

낮에는 진짜 멍하고 너무 졸린데 밤만 되면 자다가 꼭 새벽 1-2시쯤 깨서 잠을 못자요. 소변도 자꾸 보고싶고, 계속 뒤척이다가 못자는데 이것도 호르몬 영향일까요ㅠㅠㅠ 밤낮이 바뀌어서 너무 힘드네요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1. 저는 잠은 일찍드는데4시넘으면 깨서 못자요ㅠ 괜히 아기한테도 안좋을까봐 더 신경쓰이고..변비랑 숙면에 도움된다해서 나우푸드 시트레이트마그네슘 샀는데 혹시나 안좋을까봐 한알먹고 더 못먹는중이에요..ㅠ

  2. 저두 그래여ㅠㅜ 저녁부터졸리기는 계속 졸린데도 잠은 못자네유ㅠㅠ

  3. 저도요ㅠㅠ 완전 공감요....낮에 엄청졸리다가 자려고 10시에 누우면 또 안졸리고 12시정도에 간신히 자면 1시,3시에 화장실가고 매일 아침 6시에 눈떠져요ㅠㅠ 아침에 다시 자려고해도 잠도 안오고 .....결국 저는 6시에 일어나면 심심해서 스트레칭 유투브보고 하니까 시간도 금방가고 나름 개운하더라구요!!

  4. 저요ㅠㅠㅠ낮이랑 이른 저녁부터 졸려서 자는데 이유도없이 꼭 새벽이른 시간에 깨서 1-2시간 뒤척이다가 잠드는데 너무 힘드네용ㅠㅠ

    1. subcomment icon

      태아보험 관련 문의쥬셨죠ㅠㅠ 제가 자료를 따로 공유하면 안될 것 같아서 댓글을 삭제해서 대댓 작성이 안되더라구요ㅠㅠ 죄송해여ㅠㅠ태아보험 글 쓴거 한번 보시구 괜찮은 것 같으면 설계사님 번호를 바로 드릴게요!https://m.blog.naver.com/nacong486/224311956367

  5. 저도 완전공감이요...알람없이 일찍 기상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