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도 배란일,생리일완전같아요!ㅎ 저는 목요일에 병원가려구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했는데 언제 초진하러 가는게 좋을까요?

막생 5/5 마지막 관계일(배란추정) 5/23 생리주기 평균 33일 생예 6/6~8 이렇게인데 생예+1주에 가야할까요? 아니면 막생+6주차에 가야할까요?? 병원에서는 마지막 관계일+4,5주 뒤에 오라는데 이땐 너무 늦은것같거든요ㅠㅠ 임신확인서도 필요해서ㅠ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2

우와아ㅏ 내일 가세용~??
와 진짜 거짓말처럼 저랑 다 똑같아요 막생5/5,배란추정일5/23,생리주기33일,생예 6/8… 앗 저도 오늘 역전했거든요ㅠ 진짜 너무 웃기고 신기하다 저는 이번주 목욜이나 금욜에 가보려고요!

우와ㅏㅏㅏ 넘 신기해요!!!!! 이럴수 있나요?ㅋㅋㅋㅋ 저도 원래 이번주 토욜에 가려다가 미뤄야하나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헐!!!!! ㅋㅋㅋㄱ저두여!!!!!!!!! 이렇게 겹치는사람들이 많다니ㅎㅎ 저는 다음주 목요일날 심장소리도 같이들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남편이랑 같이갈라구요..목요일날 오프라 그날은 안보일거같아서ㅠㅠ

저도 다음주 화욜이후에 시간 봐서 가보기로 했어용ㅎㅎㅎ!! 아기들이 건강하게 잘 붙어서 나왔음 좋겠어요!🤍🤍

저 오늘 다녀왔어요! 작고 소중한 애기집만 보고왔네요 흐흐 다음진료는 2주뒤로 잡햤어요! 오늘 임신확인서 떼왔습니다!

우와아ㅏㅏ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이주뒤에 가면 심장 소리도 들릴 것 같아요!!!!
전 어제 배란 18일차 역전 아닌 상태로 갔는데 아기집 봤고(난황은 x) 임신확인서랑 산모수첩 바로 받았어요~ 5주 2일차입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병원 가는날 역전 보고 갔는데 아기집만 보고 난황은 못봐서 확인서 못받았어요 ㅠㅠ 병원에 미리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