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셋째요! 저도 계획한거지만 두줄뜨니까 두근두근했어요 ㅋㅋ(오늘 임태기해봄) 2월 25일 출산 예정인데 첫째둘째 둘다 41주 가까이 되서 자분해서 셋째도 2월 28~3월초 예상되요. 축하드립니다!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생겼네요ㅋㅋㅋ
계획해서 만든?거지만ㅋㅋㅋㅋ 임테기 본 순간 식은땀이 쫙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 후반 생일거 같은데 무사히 만출하길요/// 다들 임신 홧팅입니다ㅋㅋㅋㅋㅋ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전 넷째 임신중이고 1월예정일이에요! 축하드려용
와우!!! 축하드려요:)
셋째라니!! 대단하세요🫢 엄마도 애기도 건강하게 만날거에요 ㅎㅎ 화이팅!!
저도 셋째임신중이요♡ 몸이 더 힘들고 시간이 너무 더디지만... ㅎㅎ 얼마나 예쁠지 상상만해도 좋네요♡ 축하드려욤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