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1인데 오늘 배란 19일차고 5주 2일차인데 두줄이 똑같이 진합니다.(약간 역전한 것 같기도 하구요) 내일이면 확실히 역전할 것 같은데 좀 더 기다려보세요~ 전 역전 잘된다는 다른 제조번호들도 써봤는데 큰 차이 없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원포121 역전언제될까요...??

3주5일 임테기 확인하고 임테기 지옥에빠져있어요..ㅠㅠ 아침저녁으로 원포 해보고있는데 쿠팡에서 샀더니 121이 왔더라구요! 스트레스가 좋지않다하여 괜찮아~~ 맘먹으려하는데.. 역전은언제 되는걸까요ㅠㅠ! 배란일은 모르고....막관+21일 이에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7

사람바이사람일까요 ㅎㅎㅎ 역전 축하드려요! 배란이늦은거라 생각하고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저는 스마일 쓰는데 하도 야박하다고 듣긴햇지만 이정도일줄은ㅜㅜ 오늘이 5주4일차인데 오늘 아침에 처음 역전봣어여!

아맞아요ㅠㅠ 스마일...진짜 야박하죠ㅠㅠ..원포랑 거진 두배차이까지 느낌받았었어요... 그이후 원포만 써요ㅠㅠ....역전 축하드려욤! 저도 얼른 역전 보고싶네여🥲

맞아여 맞아여 이르케 차이가 난다는게 이상할 정도져 ㅋㅋㅋ 곧 역전되실꺼예용!!
저는14일차때 역전됫는데요 지금 수치 잘 오르고있으니 조금만더기다려보세요 곧역전되실꺼예용

그렇겟쭁...? 다들 121이 야박하다해서여ㅠㅠ 얼른 역전 보고싶어융 ㅎㅎㅎ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