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라는게 입체적인걸 단면으로 보여주는거라 난황이 혹시 뒤쪽?에 자리잡았으면 안잡혔을수도 있을거같아요 ㅎㅎ 애기집이 안커지면 걱정해봐야겠지만 커지는 속도는 괜찮은것 같으니 며칠 후에 다시 보러 가면 보일거라고 믿어봐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해요..🥹



사진은 5/30 , 6/2 , 6/8 순서대로 입니다 오늘 5주5일차 초음파 보고 왔는데 아기집은 2.1cm로 많이 커져있는데 난황이 안보여 ..너무 우울해요ㅠㅠ 막생 4월30이고 5월30에 아기집 봤어요 4주 3일차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서브병원으로 6월2일에 초음파 결과 난황이 보인다고 말씀해주셨고 크기로는 5주3일차로 보인다고 했어요 흔히말하는 링 모양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동그랗게 보이니 난황이겠지하고 지내다가 메인병원 6월8일(월) 오늘 확인 결과 아기집만 2.1cm로 커지고 난황은 보이지 않았어요 ㅠㅠ 막생 기준으로는 5주5일차구요 원장님께서는 뒤늦게 생기는 경우도 많으니 몇일 뒤나 일주일 후에 와보라 하셨는데 이번주 토요일에 가보려구요.. 유명한 원장님이라 초음파 오진하실 일도 없으실테고 누가봐도 초음파상 아기집만 크고 난황이 없는게 보여요 .. 일반인인 제가봐도ㅠ 6주차에 난황 발견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던데 저도 그 경우일지 너무 불안하고 우울해요 5주5일차에 저 아기집 크기도 정상인건지 너무 큰건 아닌지 흑 ㅠㅠ 아직까지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 가끔 배 콕콕 쑤심 요통 이정도 까지만 있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아기집 2.1cm면 잘 크고 있는 거 아닌가요🥹 의사 선생님께서도 뒤늦게 보이는 경우 많다고 하셨으니 토요일까지 마음 편히 드시고 푹 쉬세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