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몸에 안좋은 음식들만 당길땐 어떡하나요🥲

이제 5주 5일차에용.. 저번주부터 입덧이라는게 시작되는건가 싶은데 입맛이 하나도 없어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어도 배가 안고프거든요?? 토하고 그정도까진 아닌데 억지로 먹어보려 해도 입에 모래가 씹히는 것 같고 목구먹이 턱 막히는것 같아서 뭘 잘 못먹겠어요ㅠㅠ 근데 굳이 땡기는걸 골라보자면 1순위 마라탕 이외에 컵라면, 짬뽕, 스팸찌개.. 등등.. 딱봐도 평상시에도 몸에 안좋은 것들인데 임신중엔 당연히 안좋은것들만 들어갈 것 같네요 참아야겠죠?ㅠㅠㅠ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1. 김밥 쫄면 돈까스 엽떡 라면 피자 치킨 미친듯이 땡겨요 그냥 전 다먹습니다ㅋㅋㅋ

  2. 첫째는 라면이 그렇게 당겨서 태명도 누들이였고 둘째는 그냥 매운거라면 뭐든 당기네요 ㅋㅋㅋㅋ 입에 들어가는 것 있으실 때 죄책감 느끼지 마시고 부지런히 드셔요

    1. subcomment icon

      태명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다행이네요ㅠㅠ

  3. 아 목구멍 막히는 느낌ㅠㅠ 개운한 거 땡기져🙄ㅎㅎ 저희 친정엄마는 입덧 더 심해지기전에 뭐라도 넣으라(?)고 해서 걍 생각안하고 먹고있어요~ 마라탕은 매 번 배달시키기 부담스러워서 ❤️‍🔥컵누들 큰컵 마라탕맛❤️‍🔥 추천이예여 !! 팽이 푸주 숙주 잔뜩넣어서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배달안시켰다는 보람이 있어용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컵누들 마라탕맛 있는거 처음알았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오늘 바로 도전

  4. 저도 딱 비슷해요,, 막 토하고 울렁거리는 건 아닌데 그냥 먹고 싶단 생각 자체가 안들어요. 근데 그와중에 비빔면, 라면, 김밥, 배달음식들은 자꾸 생각나서 그냥 뭐라도 먹는게 다행이려니 하고 시켜버렷어요ㅋㅋ 이게 입덧인가요....

    1. subcomment icon

      헣 저도 허가받은 리스트에 김밥 햄버거 항상 있어요 !! ㅋㅋㅋㅋ

  5. 좀 그래도 그나마 건강한 입덧 음식들 추천받습니다아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는데 전 좀 타협해서 먹는 중입니다. 임신하고 나니까 안먹던 라면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짜파게티에 새싹 얹어서 먹던지 훠궈는 야채랑 고기만 넣어서 먹고 그 외에는 양을 좀 적게 먹거나 한끼 안 좋은 거 먹었음 두 끼는 건강한거로 챙겨묵고 있네여

    2. subcomment icon

      ㅠㅠ그래도 건강챙기시는게 대단하세요 짜파게티에 새싹 메모..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몸에 안좋은 음식들만 당길땐 어떡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