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친정엄마도 시엄마도 안도와준다. 서운하다.

산후조리원 나온 지 3주 됐어요. 다들 친정엄마가 와서 도와준다는데 저희 엄마는 일주일 봐주시고는 "이제 너도 엄마니까 알아서 해야지" 하고 끝 ㅎㅎ 진짜 원래도 시크하긴한데 저희 서로 시크한데 ㅋㅋㅋ 왜 이번엔 서럽죠 ㅠㅠㅋ 서운한 티 내면 유난이라 하실까봐 말도 못했네요.근데ㅋㅋㅋ 시어머님은 또 매일 전화해서 "애는 잘 크냐, 모유는 잘 나오냐" ㅋㅋㅋㅋ물으시는데 정작 한 번을 안 오세요. ㅋㅋㅋ 양쪽 다 도와주는 사람은 없고 안부만 묻는데 이게 맞나요..? 괜히 저나받눈ㄱㅔ 더 사람 지치게 하더라구요.ㅎㅎㅎ 짱난댜.. ㅜㅠ 애 안고 멍하니 앉아있다가 그냥 눈물이 줄줄 ㅋㅋㅋㅋ 호르몬 탓이겠거니 하는데 자꾸 별것도 아닌 일에 무너지네요 진짜..

댓글

6

  1. 저도 딱 일주일만 도와주시고 가셨어요. 마지막날 가시는날 눈물나더라구요ㅋㅋ근데 솔직히 힘들지만 내가 아기랑 하루종일 부대끼고 그래야 실력이 늘고 능숙해지는건 맞더라구요ㅠ

  2. 저는 애 낳고 친정엄마 병원에도 안오셨어요. 같은 지방 안살고 이러저러 바쁘시다고..ㅎㅎ 그러고 애기 4개월 됐을때 한번 1박으로 올라오셨을거여요. 시댁에서는 병원에 한두번 오시고 이거저거 먹을 것 챙겨다 주시는 정도요. 신랑도 육휴 제대로 못받아서 혼자 다했어요. 사람마다 다 사정이 다르지요. 힘들때긴하지만 남들이랑 비교하거나 원하는대로 못한다고 섭섭해하면 나만 손해인 것 같아요. 호르몬 때문에 힘드시겠지만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기셔요 ㅠㅠ

  3. 저는 조리원 나온뒤로 애기 혼자봣어요 시어머니가 하루? 왓었나 병원에서 조리원에서 한번도 못 보셨어서 미역국 핑계로 한번 오신뒤로는 안오셨어요 애기 8개월되니깐 얼굴비추시더라구용 두분다

  4. 안 도와주는게 사실 당연한거고.. 애기 키울때 이런 일로 서운한것도 당연한거 같아요ㅠㅠ 정 필요하면 돈내고 사람쓰셔야할듯ㅠㅠ

  5. 서러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친정엄마도 시엄마도 안도와준다. 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