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선천성 갑상선 저하증인데 이 병을 앓고있다해서 무조건적으로 약 용량을 늘리지 않아요 2개월간격으로 피검사해서 내과원장님께서 결정내리세요 ㅎㅎ 약만 잘 복용하면 아기도 건강하게 태어나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6/12일 임테기 확인 후 초진 예정, 갑상선 저하증

오늘 아침 테스트기 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병원에 가볼 예정인데 난황까지 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제가 갑상선 저하증이여서 약을 꽤 오래 먹고 있었는데 저하증 있으셨던 분들은 약 용량을 늘셨는지 궁금합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진료 보고 바로 내과 다녀와야겠네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