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목 마사지하니 두통이 좀 괜찮더라고요! 안구 통증이랑 두통 같이 왔었어요 ㅠㅠ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6주차 두통
다들 두통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아침부터 두통이 있더니 저녁먹고 속도 울렁 미식거리고 두통도 여전하네요ㅠㅠ 잠을자고 일어나도 오늘따라 두통이...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저도 극초기부터 쭉 두통이 젤 힘드네요 ㅠㅠㅠㅠㅠㅠ 눈알이 빠질라 하고 호르몬 때문이라는데.. 이또한 지나가겠죠- 아! 전 공복에 더 심하더라구요

속은 공복에 울렁이고 두통은 저녁에 오더니 어제부터는 아침부터 오더라구여ㅠㅠ
네 ㅜㅜ 그럴수 있어요 ㅜㅜㅜ 속도 울렁거리니 두통도 ㅜㅜㅜㅜ

저만 두통이 있나했더니 그건 아니었네요ㅠㅠ

두통 너무 심하면 타이레놀 먹을수 있으니 의사샘께 진료볼때 물어보셔요 ㅜㅜ 힘내세요 ㅜ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