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띠맘이 되고싶은데.. 출산예정일이..

막생 4월 25일 기준으로는 오늘이 6주 4일인데, 어제 아기 처음으로 보고 크기 잰 기준으로 5주 6일이라더라구요. 출산예정일이 27년 1월 30일에서 2월 3일로 밀렸는데.. 2월 4일부터 양띠라길래 간당간당하네요ㅠㅠ 2주 뒤에 오면 주수가 또 달라질 수도 있다는데 보통 언제쯤 확정되나요? 제 경우에 양띠보다 말띠 확률이 높을까요..??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6

  1. 혹시 말띠보다 양띠를 더 선호하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2. 음력으로 따지면 그렇긴한데 어차피 학교는 양띠애들이랑가고 해지나면 양띠라서 그냥 하고싶은띠로 하시면돼요!!!걱정마세용

  3. 보통 예정일보다 먼저나와서 말띠일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4.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양띠 원했는데 띠 기준을 나중에 알아버려서ㅠㅠ27.01.29 예정일이고 제왕 예정이라 말띠 확정이지만.. 친구들과는 양띠로 살아가고 사주는 말띠 인걸로 설명해주려구요~~ 처음에는 조금 아쉬웠는데 그냥 건강하게 만날 수만 있다면 아이가 말띠의 장점 양띠의 장점 다 가지고 온다고 생각합니다🩷

  5. 저도 입춘 기준으류 알았는데 설날 기준으류 2.7일까지 말띠래요,, 사주에서만 입춘 기준이라고 한다더라구요,,,? 저도 말/양 걸쳐 있어서 ㅠㅠㅠㅠㅠ찾아봤습니다 ㅠㅠㅠ 양띠이고 싶어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양띠맘이 되고싶은데.. 출산예정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