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말띠보다 양띠를 더 선호하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띠맘이 되고싶은데.. 출산예정일이..
막생 4월 25일 기준으로는 오늘이 6주 4일인데, 어제 아기 처음으로 보고 크기 잰 기준으로 5주 6일이라더라구요. 출산예정일이 27년 1월 30일에서 2월 3일로 밀렸는데.. 2월 4일부터 양띠라길래 간당간당하네요ㅠㅠ 2주 뒤에 오면 주수가 또 달라질 수도 있다는데 보통 언제쯤 확정되나요? 제 경우에 양띠보다 말띠 확률이 높을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6
음력으로 따지면 그렇긴한데 어차피 학교는 양띠애들이랑가고 해지나면 양띠라서 그냥 하고싶은띠로 하시면돼요!!!걱정마세용
보통 예정일보다 먼저나와서 말띠일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양띠 원했는데 띠 기준을 나중에 알아버려서ㅠㅠ27.01.29 예정일이고 제왕 예정이라 말띠 확정이지만.. 친구들과는 양띠로 살아가고 사주는 말띠 인걸로 설명해주려구요~~ 처음에는 조금 아쉬웠는데 그냥 건강하게 만날 수만 있다면 아이가 말띠의 장점 양띠의 장점 다 가지고 온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입춘 기준으류 알았는데 설날 기준으류 2.7일까지 말띠래요,, 사주에서만 입춘 기준이라고 한다더라구요,,,? 저도 말/양 걸쳐 있어서 ㅠㅠㅠㅠㅠ찾아봤습니다 ㅠㅠㅠ 양띠이고 싶어요 ㅠㅠㅠ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