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아기집이안보여요

오늘이 4주 5일째, 테스트는 저번주 수요일에 처음으로 확인했습니다 오늘 산부인과 처음 갔는데 아직 아기집이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선생님이 아직 주수가 너무 일러서 안보이는 경우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나팔관이나 자궁은 괜찮다고 하시고 일주일뒤 다음주에 함 번 더 확인하러 오라고 하셧어요ㅠㅠ 그전에 임신 잘되고있는지 피검사도 진행하구요! 괜찮은거겠죠..? 아직입덧은 없고 가슴 딱딱함, 아랫배 왼쪽 콕콕찌르는 느낌있습니다 … 오늘 아기집 보고올줄 알고 너무 설레었는데ㅠㅠ 걱정만 생기고 왔네요 제가 너무 성급한거겟죠ㅠㅠ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8

  1. 네 피검사수치 2000은 넘어야 보인대요 넘 걱정 마시고 다음 진료를 기다려보세요

  2. 저도 5주 1차에 봤어요. 질초음파로 봤는데 0.43 아직 극초기라 작대용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ㅠㅠ 휴 걱정하면 아이한테 더 안좋으니 맘편히 있어야지용..🫠

  3. 저도 5주차에 애기집봤는데 하루 사이에도 결과가 달라지고 한대요!! 담주에 꼭 보실수 있으실거에여~~~!!

    1. subcomment icon

      걱정안해야지 하는데 겁이 막생기네용..ㅠㅠㅠㅠ

  4. 하루이틀사이에도 아기집이 보이기도 하곤 하더라구요~~ 극초기라 그런거니 조금만 참으셔요 ㅜㅜ 임신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피검사 수치 결과나왔는데 안보이는게 당연한시기라네용 ㅠㅠ 내일 2차 피검사하러 갑니답!!

    2. subcomment icon

      히히 넹넹 하루하루 엄청 길게 느껴지시죠 ㅠㅜㅜ ㅎㅎ 내일 더블링 잘된수치 확인하시길 바래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집이안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