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8주 심장이 안 뛴대요.. 소파술.. 끝일까요

8주 6일.. 흐릿하게 보이고 심장이 안 뛴대요 혈류도 안 흐른다고 소파술 예약 잡고 왔어요 오진은 없겠죠..? 다른 병원 예약 잡을 필요도 없겠죠..? 비슷하셨던 분 있으실까요..

댓글

8

  1. 어떻게 되셨어요?? 다른 병원 가보셨어요?🥺

  2. 다른병원가보시길 추천합니다 ㅡ은근오진있더라구요

  3. 저도 지난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갔는데 주수에 비해 작고 심장소리가 안들린다고 하여 서브 병원 다녀왔어요. 그래서 일주일 지켜보자고는 했지만 일주일 뒤에 가서 재검사 다시 하고 정확하게 해보려고요! 서브병원 가셔서 정확하게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리고 재검 받으세요! 아무 탈 없이 건강한 아기 순산하시기 저도 응원할게요!

    1. subcomment icon

      흑 ㅜ 지금 가보고 있는데 떨리네요ㅠ 말씀 감사합니다! ㅜ

  4. 저같으면 혹시나해서 타병원 가볼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 일단 한 번 가보려고요..

  5. 그래도 다른 병원 한 번 가보시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

    1. subcomment icon

      네 일단은 가보려고요 감사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