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산 경험 있는데 저는 유산했을 때도 증상은 있었어요. 원래 모든 증상들이 있다없다해서 증상만으로는 알 수 없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5주 4일차 증상 봐주세여
가슴통증도 줄어들고 아랫배 쿡쿡 거리는것도 오늘 사라졋는데....불안하네여 ㅠㅠ 유산햇을때 증상이 없어졋는데... 증상이 갑자기 없어졋던 분들 있을까요?
댓글
1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