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간절해여,,제발 아기침대에서 자면 얼마나 좋을까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자고싶다....
눕고싶다 ㅜㅜ 안아서만 재워달란다..
댓글
11
저도 15일차입니다..ㅠㅜ 전 산후우울증온것같아요ㅜ 아기얼굴만 봤는데도 눈물이 나네요ㅜㅠ
하..저도 자고 싶어여.. 100일의 기적을 바라보며 버티고 있는데 아직 21일차네여..하하하ㅏ

저도 오늘이 딱 20일차ㅜㅜ 오늘 낮엔 그래도 잘자고잇네요 먹고자고 ㅋㅋ 밤엔 어떨지 모르겟지만 ㅠㅠ 조금울때 안아주면 안되는거같아요 아비가 자꾸 안아서 버릇이 나빠진듯
저도 17일차... ㅜㅜ 정말 힘드네요
ㅠㅠㅠㅠㅠㅠ공감입니다.. 눕히면 언제 울까 조마조마 넘 쫄려요..이모님 오시는 아침민 기다립니다..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