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된 아기 인가요? 저희는 20일 아기이고 아직 60-90 정도 먹고 있는데 몸무게도 잘 늘고 수유량 적정수준인 것 같아요. 분유 교체는 제일 마지막 선택지라고 들었어요. 젖병을 배앓이 적은 걸로 바꿔보심이 어떨까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스때문에 수유량 적은아기 또 있나요?
한번수유때 60~90사이 겨우먹는아기 영검때 엑스레이 찍으니 가스가 꽉차서 그랬다고 약처방까지 받고왔어여 ㅠㅠ 명작먹이고있는데 분유를 바꿔야하나.. 원래 이런시기인가.. 저같은 케이스 또 있으실까요? ㅠㅠ
댓글
3

이제 한달좀 넘었어요! 몸무게가 안는다고해서 영검때 엑스레이까지 찍어보자하셨던거라 걱정되네요 ㅠㅠ 답변감사합니다✨

닥브로 갈아타보려규요 🥹🥹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