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기데리고 집온지 3일째인데 어머니가 밥 챙겨 주신다고 오세요 감사하기도 한데 신경 써야 되니까 유축도 못 하고 잠도 못 자고 불편하긴 해요 어제는 아버님도 아기 보고 싶다고 19일 차인데 집에 오시고 오늘은 어머니 생신이어서 근데 또 저희 집에서 모이겠다고 하네요 그러시라고 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 얼마나 자주??
아가 낳고 시댁에서 얼마나 자주 만나세요?
댓글
5

아니 애 태어난지 얼마안됐는데 왜 모여요 ㅠㅠ
전 아버님이 딱 한 번 보러 오시고 그 뒤론 안 오셔요!
아직 한번도 안 만났어요 ㅎㅎ

와 ㅎㅎㅎㅎ 남편분도 중간역할 진짜 잘하시나보네요 ㅎㅎ 부러워요ㅠㅠ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